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이유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일이 생길까 봐 걱정이 되는 분들은 각 통신사의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소액결제의 한도를 줄여두시거나 아예 차단해두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단해두시는 것은 청장년층보다는 중노년층에 적합합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결제를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정보이용료현금화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소액결제현금화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사례에 해당하는 금액과 기본 사용료를 확인할 수 있는 다음 달 핸드폰 청구서를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법한 업체가 아닌 곳을 통해 진행한 분들은 구제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